신청절차
- 1. 참여 신청 홈페이지에서
사업 참여 신청 접수를 받습니다.1차 선정 - 2. 선정 결과 알림 사업 대상자를 선정하여 발표합니다.
(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문자 발송)컨설턴트 배정 - 3. 컨설턴트 해피콜 담당 컨설턴트가 개별 연락하여
서비스 가능한 환경인지 사전 확인*합니다방문일시 조율 - 4. 방문 설치 담당 컨설턴트가 가정에 방문하여
기기 설치 및 사업 안내를 진행합니다.**
*가정 내 분전반 사진을 요청하여 기기 설치가 가능한지 확인합니다. 기기 설치가 불가하다고 판단될 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**현장에서 Wi-Fi 통신에 문제가 있거나 신호 강도가 약해 서비스가 불가하다고 판단될 시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